★★★사물★★★

경기재난지원금 신청하기 (농협체크카드로)

사람사물상황 2021. 2. 24. 00:00

경기재난지원금 스마트폰을이용 농협체크카드로 발급받는 과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경기재난지원금 신청하기 (농협체크카드로)

 

안녕하세요 사람사물상황입니다.

간단하게 스샷을 통해 신청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재난지원 홈페이지를 접속해봅니다. 문자에서 바로 갈줄 알았으나 해당 문자에서 안내된 블로그에서 사이트로 연결됐습니다. 

 

 

 

온라인 신청을 누르구요. 

 

 

 

 

 

신청과정을 살펴봅니다.

 

 

 

체크카드로 신청하고 간편하게 휴대전화 인증을 받습니다.

 

 

 

 

어제 발급받은 카드, 농협카드 채움으로 신청하구요. 넘어가려는데 밑에 농협 채움과 BC가 다르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얼마나 헷갈리면 따로 공지를 써놨을까요..

 

 

 

 

그리고 세대주관계 설명도가 안내되어있네요. 이렇게 신청하면 끝?입니다. 굳이 다음 스샷찍을 필요없이 그냥 끝나서 굉장히 간단하네요. 저는 카드번호 적고 뭐 그럴줄 알았는데. 나머진 카드사의 승인을 기다립니다. 다음날 바로 들어왔네요.

 

 

지원금은 쓰는곳이 왜 주소지만 가능한지 보니까, 그렇게 안하면 특정지역에 쏠릴 가능이 있어서 그렇다네요.

카드는 신용/체크 둘다 가능하구요. 별로 글로 적을 일은 아니지만, 카드 만든 김에 굉장히 간단하다는 과정을 담아봤습니다..

 

경기재난지원금 신청하기 (농협체크카드로)

끝.